고추 특유의 모양과 매콤한 고추 맛을 그대로 재현한 삼백집 고추군만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곁들이 메뉴입니다. 국산 돼지고기와 피망, 양파, 부추, 고추 등을 넣어 매콤하고 아삭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시는 음식입니다.
삼백집만의 천연양념으로 숙성시킨 매운 맛의 닭튀김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운 맛의 닭튀김을 순화시키는 오이가 곁들여져, 매운맛과 아삭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술안주로도 제격인 음식입니다.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천연양념을 순한 맛으로 숙성시킨 닭튀김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습니다.
깐풍닭튀김은 고추닭튀김에 삼백집 특제소스를 버무려 매운맛과 달콤한 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곁들이 메뉴입니다.
중국음식인 동파육을 삼백집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식으로 간장으로 달큰하게 조려 낸 통삼겹과 날계란, 양파, 마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식사 시 곁들여 드시거나 술안주로 좋은 메뉴입니다.
삼백집 모주는 술이 아닙니다.(알코올 성분이 0.6%)몸에 좋은 대추, 생강, 계피 등을 막걸리에 넣어 팔팔 끓인 모주는 진하고 고소한 막걸리향을 짙게 품은 건강음료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삼백집 모주는 술이 아닌, 식혜나 수정과처럼 모든 분들이 좋아하는 한국전통음료 중 하나로 매김하고 있습니다. 모주는 오랜 시간 정성껏 달일수록 알코올도수가 낮아집니다. 삼백집 모주는 술이 아니라 어머니의 마음입니다.
전주콩나물과 4가지 야채를 튀김 옷 살짝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삼백집만의 건강한 곁들이 메뉴로 직접 담근 새콤달콤한 양파장아찌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오징어와 깻잎을 넣어 만든 깻잎파전은 오징어의 식감과 깻잎 고유의 향이 어우러진 삼백집만의 곁들이 차림입니다.
부드러운 대패삼겹살에 숙성된 특제 양념소스를 버무려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하게 볶아낸 음식으로 철판 위에 올려진 양파 채, 영양만점 부추와 잘 어울리며, 떡의 쫄깃함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식감을 느끼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